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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상공인확인서 발급 프린트

장마가 2020. 11. 19. 09: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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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상공인은 소기업 가운데에서도 사이즈가 매우 조그만 사업장이나 살아가기 위하여 사업을 하고 있는 자영업을 하는 사람들을 뜻합니다. 운수업, 건설업, 제조업 등의 업종은 9명 아래로 노동자를 쓰는 사업장을 의미하고 서비스, 도매, 소매 업종의 경우에는 4명 아래로


 



노동자를 쓰는 사업장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소상공인들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여러 가지 지원을 받는 것이 가능합니다. 가장 먼저 특화지원센터가 있습니다. 이것은 해당 계층의 발전을 위하여 컨설팅, 교육 등의 service를 지원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소상공인 지원사업으로 공동 창고, 장비실, 전시장 등과 같이 같이 사용할 수 있는 시설들을 서포트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들이 취급하고 있는 상품의 퀄리티와 성장 가능성을 보유하고 있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여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소상공인이 가지고 있는 상품과 그것을 만드는 스킬을 금전적으로 서포트함으로써 그들의 경쟁력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소상공인확인서를 발급하기 위해서는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이라는 홈페이지로 들어가야 합니다. 해당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회원으로 가입을 한 후 로그인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러고 나서 첫 페이지의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이라는 메뉴에 마우스를 갖다대줍니다. 


 



그러면 밑으로 메뉴바가 형성이 되는데, 그중 네 번째로 위치해있는 신청서 작성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클릭하면 소상공인확인서 발급을 위하여 신청 문서를 쓸 수 있는 양식이 출력됩니다. 사업장, 대표자의 이름은 무엇인지, 사업장은 어떤 유형인지, 사업자로 등록을


 



한 일자는 어떻게 되는지를 입력합니다. 그리고 소상공인확인서를 발급하기 위하여 사업자번호는 어떻게 되는지, 어디에 위치해있는지, 확인 문서는 어떠한 용도로 사용할 것인지 등을 작성합니다. 이러한 내용들을 입력하고 나서 우측 하단에 위치한 다음 버튼을 누릅니다.


 



이어서 소상공인확인서 발급을 위하여 신청하는 사람의 이름, 연락처, 이메일 등의 기본 정보를 입력한 후 오른쪽 아래에 있는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고 나서 아래에 있는 신청서 제출이라는 버튼을 다시 한번 클릭합니다. 이렇게 모든 절차가 완료되었다면,


 



소상공인확인서 발급을 위하여 왼쪽에 있는 카테고리에 있는 확인서 발급이라는 메뉴로 다시 들어갑니다. 그러고 나서 확인서 출력 버튼을 누르면 문서를 프린트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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